낭만강아지 퀸하우스 하얀언덕

눈건강,렌즈관리 바슈롬 리뉴 후레쉬 렌즈 세정액 120ml 3p + 렌즈 케이스 2p 세트
4% 7,200원에서
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슈롬 리뉴 후레쉬 렌즈 세정액 120ml 3p + 렌즈 케이스 2p 세트 상품구매


다들 추천하는 덴 이유가 있습니다. | 배송 : 로켓 와우 배송으로 당일 받았습니다.

포장 :
쿠팡 비닐 안에 박스 포장으로 상품 하자 없이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상품 :
기존 사용하던 알콘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세정액보다
세정 후 착용 시 확실히 눈에 부담도 적고 상쾌하고 편합니다.
함께 구매한 바슈롬 리뉴 바이오트루 렌즈 세정액 대비
부드러운 느낌은 적으나 상쾌한 느낌은 더 좋습니다.
렌즈 케이스까지 있어서 렌즈 관리하기 더욱 좋고
사용기간도 넉넉히 남아있어 만족합니다.
다들 왜 이 브랜드 제품을 추천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알콘 옵티프리 |넘사벽| < 리뉴 후레쉬 << 리뉴 바이오트루


세척하고 렌즈를 꼈을 때 자극없이 촉촉함을 느낄수있어요 | 렌즈를 많이끼는 사람인데
리뉴로 세척을 매일 하다보니 리뉴도 자주 떨어지고
매번 사러 가기도 귀찮고 약국에서 따로 하나씩 구매하면 가격도 만만치가 않아서 고민하다가 쿠팡에서 대량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유효기간때문에 고민했었는데 찾아보니 유효기간이 1년을 넘고
제품을 받아보니 2020년 8월 1일까지여서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용해보니 촉촉하고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한 통 다 써갈때쯤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렌즈 케이스도 2개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렌즈 케이스까지 들어있는 거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것같아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했습니다!상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대량으로 구매하니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 렌즈를 사용하다보니 이런 세정제가 꼭필요하여 후레쉬리뉴를 구매를 했어요.

큰용량도 있는데 큰용기는 욕실이 아닌 실내서 부어 사용할때 불편하고 굳이 큰것보다 사용편한걸로 쓰는게 좋을것같아 일부러 120ml 작은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한번 오픈해서 렌즈를 사용할때 아니면 이런것도 그냥두기에 작은 용기로 자주 사용하는게 더 좋을것같아 구매를 했어요.

렌즈통도 두개 들어있네요.
렌즈는 사용하고 계시는분들이 많으실테고 모두가 알고 계실터이고 깨끗하게도 또 중요한 눈에 직접적으로 사용이 되는 렌즈를 세척하는 것이기에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되어야만 되겠죠!


자극없이 세척력좋은 후레쉬 좋은구성 | 슬라임 만드려고 하는데 아모스 액티베이터가 로켓 배송에 없길래 구매했어요. 아모스 아이 슬라임 베이스는 로켓배송에 있어요. 붕사 대신 리뉴 넣으려면 염기성으로 만들기 위해서 소다를 조금 넣어주면 된다고 해서 이거 한 병에 베이킹소다 3분의 1 티스푼 정도 넣어서 섞어서 사용했어요. 뚜껑은 돌려서 여는 식은 아닌데 원래 사용 시에 열리는 부분을 잡고 당기면 열려요. 쏟지 않게 주의하시구요. 슬라임 베이스에 넣어가면서 원하는 굳기 정도로 넣어주시면 되는데 슬라임 베이스의 1/4 정도 들어간 것 같아요. 개학 연기되면서 아이가 너무 심심해해서 이것 저것 해보는데 슬라임 만들면 아주 좋아해요. 다만 색소랑 파츠, 반짝이 등 유튜브에서 봤던 재료들도 사고 싶다고 하긴 하네요. 저는 미니클레이 주고 이거 넣으면 버터슬라임된다고 하고 당장은 썼어요. 조금 더 비싸기는 해도 아예 베이스 액티베이터 구슬까지 다 들어있는 아모스 아이슬라임 DIY 키트가 있으니까 그걸 쓰셔도 좋아요.


바슈롬 리뉴 후레쉬 렌즈 세정액 120ml 3p + 렌즈 케이스 2p 세트, 1세트리뉴 후레쉬
120ml 3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자극없이 세척력 좋은제품

빠르게 편하게 배송받아
좋아요

유통기한 길구요
렌즈케이스까지 여분으로
2개두 포함이구요

재구매하고싶은 품목들이
늘어가는군요


바슈롬 리뉴 후레쉬 렌즈 세정액 120ml 3p + 렌즈 케이스 2p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다들 바슈롬 리뉴 후레쉬 렌즈 세정액 120ml 3p + 렌즈 케이스 2p 세트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